본문 바로가기

최병모 나이 학력 고향 드라마 아내 동상이몽 출연

이슈분석맨 2023. 6. 7.
반응형

최근 SBS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최병모와 그의 아내가 출연했습니다. 특별 게스트로 변우민이 등장하여 인연을 물었다. 두 사람은 소속사 선후배로 알게 되었으며, 재혼한 지 7년 된 최병모는 따뜻한 새 신랑으로 소개했다. 집 안 인테리어와 아내에 대한 애정을 언급했습니다. 아내는 50세에도 나이를 떠나 막내딸처럼 에너지 넘친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최병모

반응형

최병모 프로필

최병모

최병모는 1972년 1월 14일생으로 현재 51세의 대한민국 배우입니다. 탐진 최씨 본관 출신이며 키 185cm, 몸무게 74kg, B형이고 개신교(예장총공회)를 믿습니다. 2003년 영화 '대한민국 헌법 제1조'로 데뷔하여 오랫동안 대중에게 사랑받아온 배우입니다. 소속사는 디어이엔티이며, 배우자 이규인과 아이들이 있습니다. 최병모는 뛰어난 연기력과 독특한 개성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의 연기 성공은 배우로서의 열정과 노력을 쌓아온 결과로 어느새 큰 스타로 성장해 대표작 인기를 누리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최병모 작품활동

드라마

최병모는 2014년부터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해 활약하고 있습니다. 2014년 OCN의 '리셋', 2015년 '실종느와르 M' 등에서 조연으로 연기를 시작했고, 이후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 나갔습니다. 그의 주목할만한 작품으로는 2016년 OCN의 '동네의 영웅'과 tvN의 '또 오해영', 2017년 tvN의 '비밀의 숲', '부암동 복수자들', 2018년 '너도 인간이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 개의 별' 등이 있습니다.

2019년부터는 주연으로 출연하기 시작하며, MBC의봄이 오나 봄', 채널A의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 주연으로 합류했습니다. 2020년에는 tvN에서 '머니게임', '방법'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고, 2021년에는 SBS '펜트하우스 II'와 tvN '드라마 스테이지 - 더 페어'에서 주연으로 활약했습니다.

2022년에는 넷플릭스 작품 '블랙의 신부'에 특별출연으로 나섰으며, 2023년에는 MBC의 '조선변호사'에서 조연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최병모는 여러 작품을 통해 밝은 이미지부터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병모

영화

최병모는 2003년 영화 '대한민국 헌법 제1조'로 데뷔하여 다양한 영화에서 활약했습니다. 그 후 2013년부터 꾸준히 작품에 출연해 왔으며, 단역에서 주연까지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2013년 '감기 '결혼전야', 2014년 '플랜맨', '좋은 친구들', 2015년 '강남 1970', '치외법권 '오피스', '특종: 량첸살인기' 등 주목할 만한 영화들에 출연했습니다. 2016년에는 '아가씨',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국가대표 2', '아수라'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서 활약했습니다.

2017년부터 2023년에 이르기까지발한 활동을 이어갔으며,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공작', '협상', '안나, 마리',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미션 파서블', '방법: 재차의', '간호중', '스텔라', 압꾸정', '길복순' 등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며 연기력을 뽐냈습니다. 최병모의 꾸준한 연기 활동 광범위한 작품을 통해 빛나며 그를 대한민국 배우로서 인기를 얻게 했습니다.

연극과 예능

최병모는 역시 다양한 연극 작품에서 연기를 펼쳤습니다. 2006년 '서스펜스 햄릿'에 연극배우로 출연한 이후, 2008년 '닥터 이라부', 2008~2009년 '보고 싶습니다', 2010~2012년 '친정 엄마와 2박 일', 그리고 2012년 '잊을 수 없는' 등 다양한 연극에 참여해 무대 위에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또, 2023년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의 300회 특집에 최병모와 그의 배우자 이규인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최병모의 역량 연극과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서 발휘되어 있으며, 그의 다재다능한 면모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 끈 것으로 보입니다. 최병모는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꾸준히 활약할 것으로 기대되며, 더 많은 관객들에게 매력을 전하게 될 것 같습니다.

최병모 아내 동상이몽 출연

최병모 아내

최병모와 아내가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케미를 발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병모와 아내의 일상이 소개되었고, 변우민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두 사람의 인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최병모와 변우민은 같은 소속사 선후배로, 처음 대화를 나눈 것은 회식자리에서였다고 밝혔습니다. 변우민은 올해 60세이고 내년 환갑을 맞이하지만, 패널들은 그를 최강 동안으로 극찬했습니다. 그와 반대로 최병모는 올해 52세이며, 한 번 결혼 후 재혼한 지 7년 차 새신랑이라 소개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성격과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만, 그래서 더 끌리는 케미스트리를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최병모 아내는 초혼이라, 서장훈과 김구라는 재미있는 이야기로 진행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아내의 어릴 적 사랑받 경험을 언급하며 본인도 넉살 좋은 막내임을 전하자 모두 폭소하며 놀라워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소된 집안의 인테리어는 아내의 취향이 살아있었고, 소녀감성의 판타지 느낌이 돋보였습니다. 아내는 얼굴을 가린 마스크를 착용해 등장했으나, 비염 퇴치염 마스크라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최병모와 아내의 사랑스러운 일상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