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선호 배우 논란의 결말 복귀 프로필 영화 드라마 예능 연극

이슈분석맨 2023. 5. 24.
반응형

김선호

1986년 5월 8일생으로 2023년 기준 37세인 김선호는 서울 성북구에서 태어났습니다.

키가 183.7cm이며,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나왔고,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한 상태입니다.

2009년 5월 1일 연극 "뉴 보잉보잉"을 통해 데뷔한 김선호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연극, 드라마, 영화, 예능

김선호

연극 "뉴 보잉보잉"으로 데뷔한 김선호는 그 후 많은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사랑받게 되었습니다.

2017년부터 화면을 넓혀 인기 드라마 "김과장" 등에서 주목을 받고 이를 계기로 연기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연기 여정은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를 통해 발전 및 성장하였고, 대표적인 역할로는 "백일의 낭군님"의 정제윤 역, "유령을 잡아라"의 고지석 역 등이 있습니다.

이후에도 연극 "메모리 인 드림", 예능 "1박 2일 시즌 4"에서 멤버로 활양하며 인기와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한지평 역의 독특한 매력으로 한류 팬층을 확보한 김선호는 이후 "갯마을 차차차"에서 홍두식 역을 맡으며 또 한 번 인기몰이에 성공했습니다.

연기와 인기는 2021년 한국갤럽조사에서 1위의 '탤런트'로 선정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2023년에는 영화 "귀공자"로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어 김선호의 묘한 매력과 연기력이 어떻게 활약되어 계속 진화할지 기대가 됩니다.

다양한 활동과 수상경력

김선호

많은 작품을 통해 빛나는 김선호의 활약을 소개합니다.

연극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무궁무진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2023년 출연 예정 영화 "귀공자"와 "폭군"에서 김선호는 더욱 멋진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드라마 "김과장", 최강 배달꾼", "백일의 낭군님" 등 인기 작품에 참여하였습니다.

그리고 예능 "1박 2일 시즌 4"에 고정멤버로 출연하여 매력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렸습니다.

연극에서도 주목받는 연기력을 발휘한 김선호는 "옥탑방 고양이", "메모리 인 드림", "얼음" 등에서 활동하였습니다.

다른 방송 활동에서의 김선호 인기는 멈출 줄 모르는데, 여러 라디오와 잡지 인터뷰, MV 출연, 광고 모델링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김선호는 미래 활동에 대해서도 무한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영화와 드라마 뿐만 아니라 연극, 예능 등 다양한 무대에서 김선호의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활약을 기대하며, 숨겨진 매력은 언제 어디에서든 빛을 발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김선호 수상

눈부신 연기력과 함께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선호의 수상 실적은 MBC 연기대상에서 첫 수장을 시작으로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아시아 모델 어워즈, KBS 연예대상 등 국내외의 다양한 시상식에서 배우로서의 역량을 인증했습니다.

이러한 업적 때문에 남자 멀티테이너 부문에서 상을 받을 만큼 존경받기도 하고 있으며, 틀림없는 사실은 김선호의 인생의 주요 작품에서 성공을 거둔 것입니다.

  • 2017년 : MBC 연기대상(남자 신인상, 우수 연기상)
  • 2020년 :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배우부문 AAA 이모티브상), 아시아 모델 어워즈(모델 스타상), KBS 연예대상(쇼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
  • 2021년 :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트렌드 아이콘, 멀티테이너), 57회 백상예술대상(틱톡 인기상), 48회 한국방송대상(인기예능인상), 16회 서울드라마어워즈(올해의 캐릭터상),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인기상 2)
  • 2022년 : 17회 서울 드라마 어워즈(남자연기자상),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인기상 2, AAA 아시아 셀러브리티 배우 부문, 베스트 초이스 배우 부문), OBS 핫 아이콘

논란의 결말

김선호

2021년 10월 17일 김선호 비난하는 누명이 있다는 글이 네이트판에 등장하였습니다.

처음 등장한 폭로글에서는 김선호가 전 여자친구를 임신시키고 낙태를 강요했다는 주장과 많은 연예 뉴스에서 이야기가 논란거리가 되었습니다.

이어진 과정에서 유튜버 이진호의 발언으로 인해 k배우가 김선호라는 것이 밝혀지면서 사건이 점점 확산되었습니다.

그러나 이후 이진호는 본인이 취재한 결과를 통해 폭로글을 100% 믿기 어렵다고 결론을 내렸지만, 폭로자와 김선호 사이의 연인 관계는 사실임을 인정했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김선호의 이미지에 타격을 주는 "정체"에 대한 추측이 여러 언론에서 나왔지만, 정확한 정체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솔트 엔터테인먼트와 김선호의 계약 종료설에 대해서는 엔터테인먼트 측이 사실무근이라고 개입했으며, 김선호는 자신의 입장을 밝히기로 하였고, 이후에는 김선호 공식 입장문을 통해 폭로자에게 상처를 준 자신의 행동을 사과하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폭로자는 김선호의 사과를 받아들이고 오해와 피해에 대해 죄송하다는 입장을 전했으며,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새로운 폭로글이 올라왔지만, 이는 거짓 폭로로 밝혀져 삭제되었습니다.

김선호 이야기

김선호

태어났을 때 부모님은 선호를 "호선이라는 이름으로 지으려고 했으나, 여성스러운 느낌 때문에 고민 끝에 선호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어릴 적 트라우마로 고등학교 때까지 내성적이고 낯가림 심한 성격이었으나, 우연히 고3 때 친구를 따라 입시 학원을 다녀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으며, 연기를 통해 성격이 변화하고 트라우마를 극복하였습니다.

드라마 김과장에서 선상태 역을 맡았을 때 김선호는 먼저 원기옥 역이었으나, 테스트 촬영 때 선상태 역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김해숙을 안으면서 오열하는 씬은 소문과 달리 13시간이 아닌 3시간을 울어서 찍었다고 합니다.

끈질기게 배우로 성장한 김선호는 데뷔 이래 SBS, OCN 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없으나, 다양한 작품에서 빛난 연기력과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목표는 함께 작품을 한 스태프들과의 계속된 협업을 통해 사람 냄새나는 배우라고 합니다.

떡볶이를 좋아하며 그 중 밀떡을 선호하고 다른 음식의 취향은 물론, 하와이안 피자를 싫어하며 민트초코를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그의 연기 성장과 인생 이야기를 통해 앞으로의 활동에서도 성장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전달되기 기원하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