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리나, 비주얼 뿐 아니라 다정한 성격으로 사랑받다

이슈분석맨 2023. 6. 28.

카리나, 소개합니다

카리나
사진=카리나-인스타그램

카리나 본명 유지민, 23세의 대한민국 가수이자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aespa의 멤버 및 리더다. 2000년 4월 11일 경기도 수원 팔달구에서 태어나, 경기도 성남 분당에서 살았다.

카리나가 가수가 되기로 결심한 것은 초등학교 1학년 때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의 안무를 본 뒤였고, 그 후 중고등학생시절 교내 댄스 동아리에서 열정적으로 활동하였다.

고등학교 때 인스타그램 인기인으로 활동하며 높은 팔로워를 얻었고, 이를 통해 SM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 당해 입사하게 되었다. 2019년에는 태민의 'WANT' 뮤직비디오와 음악방송 무대에 출연했다.

데뷔는 2020년 11월 17일, aespa의 디지털 싱글 'Black Mamba'로 이루어졌다. 그리고 현대자동차와 SM엔터테인먼트의 컬래버레이션 쇼케이스 'Beyond DRIVE - The all-new TUCSON'에 카이와 함께 출연했다.

이렇게 다양한 경험들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오늘날의 인기 걸그룹 멤버로 성장한 카리나는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왜 이쁜 거야?

aespa의 멤버 카리나(본명 유지민)는 걸그룹 4세대 비주얼 대표로 꼽히며, 다양한 이유로 눈길을 끈다.

카리나
카리나-고등학교시절

그녀의 외모는 갸름한 얼굴형과 V자 턱선, 얼굴이 작아 에어팟이 차이팟처럼 보이는 작은 두상 등 스타일리시한 미모를 갖고 있다.

게다가 입술 밑 점은 카리나의 시그니처 특징 중 하나로 인기를 끌고 있다. 카리나는 메이크업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유연한 얼굴을 가졌다.

특히, 그녀는 보기 드문 뱀상 미녀와 착한 고양이상의 이미지를 가볍게 전환할 수 있어 화제가 되곤 한다. 걸그룹으로서 높은 패션 센스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결론적으로, 카리나의 놀라운 비주얼은 이러한 다양한 요소와 유연함 덕분이다. 그녀는 갸름하고 긴 목, 하얀 피부 등의 인상적인 외모와 함께 변화무쌍한 얼굴과 패션 스타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으며, 때문에 이에 대한 호평을 받고 있다.

 

이쁜데 성격은 안 좋겠지?

카리나는 뛰어난 비주얼에 더해 다정하고 세심한 성격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ENFP 유형의 카리나는 시크하고 차가운 외모와는 정반대로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데뷔 초부터 변함없는 MBTI로도 알려져 있다.

카리나
사진=카리나-인스타그램

젊음찬 에너지로 적당한 텐션을 유지하는 그녀는 무대 외에서는 침착하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인다. 우스꽝스러운 장난기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다.

그녀의 유연한 대처 능력 또한 돋보인다. 카리나는 팬들에게도 스위트함이 두터워 애정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을 소홀히 하지 않는다.

이러한 성격은 과거 ASKfm 및 동창 인증에도 나타나는 특징으로 알려져 있다. 멤버들에 대한 세심한 배려와 같은 장애물을 극복하는 결단력까지, 카리나는 겉과 속의 미모만큼이나 뛰어난 성격으로 사랑받고 있다.

그녀는 과감한 도전과 포용력 있는 성격으로 에스파의 멤버들과 아름다운 우정을 쌓아가며 한층 더 성장해가고 있다.

댓글